본문으로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짐뱅크는 해외여행을 하는 여행객을 위한 유모차대여 짐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 이용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ZIMBANK 서비스를 이용 바랍니다.
1. 서비스신청
1. 고객은 보관및 유모차대여에 필요한 정보를 회사에게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고객은 예약을 신청하기에 앞서 본 약관 및 규정을 확인하여야 하며, 예약이 유효하게 신청된 후에는 본 약관 및 규정을 모두 확인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중요한 약관 조항에 대하여는 회사에서 고객에게 구두 또는 서면으로 설명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에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여 고객에게 보관및 유모차대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하기 어려운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고객의 예약을 취소,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요금 및 대금 결제방법
1. 서비스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요금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요금의 변경은 변경 예정시점 1개월전에 웹사이트를 통하여 고지합니다
3. 요금지불은 홈페이지 또는 공항에서 물품 전달시 현금과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3. 유모차대여 규정
1. 대여신청 계약은 본 사이트 에서 대여물품을 대여 신청한 순간부터 대여약관 효력이 발생합니다.
2. 고객은 짐뱅크로부터 대여받은 물품을 대여기간 종료일까지 사용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고객은 대여받은 물품을 계속 연장하여 사용할 경우 1일 6,000원 사용일 수 를 추가 부담 하여야 합니다
4. 본 사이트에서 주문서를 작성하여 주문 접수가 되면 렌탈약관에 모두 동의 한것으로 간주 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물품을 수령한 당일, 대여물품에 이상이 없는한 계약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5. 고객의 부주의로 인하여 대여물품의 파손,훼손,분실시 정가의70%로 변상하여야 합니다. 단,경미한 훼손은 책임을 묻지않습니다.
6. 파손,훼손,분실로 인하여 변상한 대여물품의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전합니다.
7. 대여물품을 사용중 대여물품에 결함이 있어 사용을 하지못할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교환해줄 의무가있습니다.(교환으로 인한 대여사용 지체일수만큼 회사는 대여기간을 연장해드립니다.)단,대여물품 사용 연령에 맞지않은 무리한 중량에 의한 고장이나 파손,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이나 고장은 고객이 실비로 변상 하셔야 합니다.
4. 수화물 규정
1. 이용자는 물품 인도 시, 가방이 완전히 닫혀있음을 우선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고객의 과실로 가방이 완전히 닫혀있지 않아 발생한 분실사고에 대하여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이용자는 물품 인도시, 의류 주머니에 소지품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소지품 분실 시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보관되는 “물품”의 가치가 한 개(벌) 당 1,000,000원 이상의 고가품일 경우 회사는 보관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전합의 없이 고객이 임의로 1,000,000원 이상의 물품의 보관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물품에 대하여 최대 1,000,000원의 손해배상책임만을 부담합니다.
4. 회사는 아래 명시된 품목의 사항을 포함하고 있거나 유사하다고 인정되는 품목에 대해 보관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사전 협의되지 않은 해당 품목의 보관 및 운반 중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어떠한 문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1)고가 귀금속, 고가 물품(금, 보석)
2)현금 및 유가증권(모든 형태의 수표 및 서류)
3)타인에게 해를 가할 수 있는 물품
4)파손 위험 물품
5)부패성 물품
6)악취가 심한 물품
7)발인화성 화학물질이나 향정신성 의약품
8)전자기기, 개인pc,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아이패드, 핸드폰 등)
물품 위탁 시에 전달한 보관 확인증을 고객이 제시하지 못 할 경우 물품 회수가 거부될 수 있으며,고객의 요청에 따라 예약 신청서 양식에 기재된 고객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물품을 인도한 이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5.책임 및 배상
회사의 과실에 의하여 물품 및 고객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최대 1,000,000\(금 일백만 원) 한도 내에 피해액을 산정하여 보상을 한다.
6. 면책
1. 고객은 물품의 분실 및 손실이 발생한 경우 인도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분실 및 손실에 대한 자료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고객이 인도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회사에 분실 및 손실에 대해 배상을 요청하지 않으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각 호와 같이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일어난 분실 및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테러 행위
2)자연재해
7. 환불규정
1.서비스 이용 전 기지급 된 서비스 비용이 있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이 회사에게 물품을 인도한 시점부터는 비용이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회사의 부주의로 보관되었던 물품의 인도가 약속된 시간보다 20분이상 지연될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비행기의 결항이나 지연으로 인해 시간이 변동될 경우 고객은 회사에 사전에 고지해야 하며, 고지하지 않은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3.서비스 이용 당일에 예약취소에 따른 서비스 요금의 환불은 50%가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5일전 이후의 예약 취소에 따른 서비스 요금의 환불은 100%가 가능하다.
8. 물품의 처리
고객이 보관되었던 물품의 인도 예정일로부터 1개월이상 물품을 찾아가지 않을 경우, 고객이 물품에 대한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회사는 해당 물품을 폐기처분 할 수 있습니다.
9. 관할 법원
회사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사의 주사무소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10. 약관의 시행
본 약관은 2017년 4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